스타벅스 포터블 램프 보나키아 k 그린 언박싱 충전선, 작동 시간, 밝기 조절
오늘은 2024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로 나왔던 스타벅스 보나키아 램프 콜라보 제품인 스타벅스 포터블 램프 보나키아 K 그린 제품을 언박싱해보려고 합니다 프리퀀시 구매로 구했으면 2만 원 정도면 구했는데 저는 2월에 구매하여 중고로 좀 비싸게 구매한 제품입니다 그럼 언박싱 리뷰 시작합니다.
스타벅스 포터블 램프 보나키아 k 그린 언박싱.
저는 당근을 통해 2월 9일 구매하였고 가격은 25,000원 주고 구매하였습니다 만약 프리퀀시를 직접 모으신다면 9만원 정도 드는 걸로 알고 있고 그전에 당근을 통해 프리퀀시만 구매하신다면 가장 저렴한 거는 2만 원 정도에 구매 가능하였을듯합니다.
당금 가격대를 보면 싸면 2 ~3만원 정도하고 보통 3만 5천 원 정도 하는듯합니다 인터넷 최저가는 배송비 포함 4만 3천 원 정도 하네요 당근으로 프리퀀시 구매해 수령받는 게 저렴하기는 한데 번거로워서 저는 좋은 가격에 구매한듯해 만족스럽습니다.
박스를 오픈하면 충전선과 설명서가 들어있고 램프 제품이 하나 있습니다 단조로운 모습이네요. 충전선은 생각보다 너무 짧아서 잘 사용하지는 않을듯하고 원래 쓰는 C타입 제품을 사용할듯합니다 그래도 C타입 충전이어서 좋네요 정격전압이 낮아서 아마 고송 충전이 안될듯해 짧은 걸 써야 할 수도 있겠네요.
최대 사용 시간은 5시간 부터 70시간까지인데 밝기에 따라 다르다고 하니 제일 밝은 단계로 사용 시 5시간 정도 사용가능한듯합니다. 배터리가 생각 보다 오래가는 듯해서 만족스럽네요. 오픈하고 생각보다 너무 이뻐서 화이트도 하나 구매하고 싶은데 과소비 같아서 좀 생각해 보고 구매할듯합니다.
생각보다 이뻐서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여러분도 조금 고민하신다면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