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창원 용호동 가로수길 신상 맛집 "푼푼 우동" 푼푼의 두번째 도전 창원 우동 맛집.

덕덕꾼 2024. 11. 7. 17:57
반응형

오늘은 창원 가로수길의 신상 맛집인 푼푼 우동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푼푼 우동은 가로수길의 오래된 맛집인 "푼푼"사장님의 두 번째 식당으로 친근한 우동과 닭다리 튀김 세트와 특별한 마라 우동이 주 메뉴인 가로수길 신상 음식점입니다 그럼 자세히 소개해보겠습니다.

 

푼푼 우동 영업시간 및 위치.

푼푼 우동 정면
푼푼 우동 정면

위치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호로 119 지하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3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Tel : 070-7585-0119 

주차 X
 
 
가로수길 특성상 주차구역은 따로 없고 푼푼 우동의 위치는 가로수길에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곳으로 이쁜 카페인 "썬댄스" 바로 길 건너편에 위치해 아주 찾기 쉬운 위취에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테이블은 10개 정도 있었고 평일 화요일 점심에 갓었을때는 여유롭게 테이블이 많았습니다.
 
 
 
테이블과 토스오더
주문은 따로 오셔서 받지는 않았고 테이블위에 있는 큐알코드 스캔하시면 메뉴와 가격 나오고 선태해서 주문하면 바로 주문 들어가는 그런 시스템이였습니다. 그래도 결제는 나갈때하고 주문하면서 결제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메뉴와 음식 후기.

 
 
 
메누
메뉴
 
 
 
가오픈때 걸어가면서 봤을 때에는 마파두부 밥이였는데 우동으로 바뀌고 미니 밥을 같이 주셨어요. 저는 닭다리 우동과 마라마파우동을 시켰습니다.
 
 
닭다리 우동
닭다리 우동

닭다리는 바삭하고 촉촉하고 우동은 확실히 저렴한 우동 맛은 아니고 깊은 감칠맛과 쫄깃한 면발이 아주 만족스러운 우동이였습니다.

 
 
마파두부우동
마파두부우동
 
 

마파두부우동은 듬뿍 들어간 간고기와 매콤한 마라맛이 잘 어우러져 매콤하니 맛있었습니다 면 좀 건저 먹다가 밥 비벼 먹으면 덮밥도 먹은듯하여 만족스럽더라고요.

 

총 해서 21,000원 나왔었고 만족스러운 내돈내산 신상 맛집이었습니다 사실 닭다리 우동은 이미 마산에 유명한 원조 맛집이 있는데 거긴 멀기도 하고 차 없으면 가기 힘든 위치입니다  가격도 12,000원으로 더 비싸기도 하고요. 집 근처에 너무 만족스러운 맛집이 생긴듯해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