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주 황리단길 커피 맛집 노워즈(No Words) 카페 플랫 화이트 및 갈바니나 에이드, 서라벌 문화회관 무료 주차

by 덕덕꾼 2025. 2. 1.
반응형

오늘은 이번 설에 경주 여행을 1박 2일로 짧게 다녀오면서 다녀온 경주 황리단길 커피 맛집인 노워즈(No Words) 카페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몇 년 전에 갔을 때에도 경주에서 가장 핫한 카페 중 하나였는데 여전히 인기 많고 맛이 좋아 이번에 글을 적어보네요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노워즈(No Words) 카페 위치 및 영업시간.

노워즈 입구
노워즈 입구

위치 : 경북 경주시 태종로 744 2층 No Words

영업시간 : 12:00 ~ 19:30

Tel. X

주차장 X - 근처 공영주차장이나 도보 5분 거리 서라벌 문화회관 무료 주차 가능

https://naver.me/5humGoHb

 

네이버 지도

No Words

map.naver.com

 

황리단길 초입에 있어 도로가에 있다 보니 주차장이 따로 있지는 않고 근처 주차장이나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무료 주차장을 찾으신다면 5분 거리에 있는 서라벌 문화회관에 주차하시면 가능합니다.

 

노워즈 카페 메뉴 및 내부.

노워즈 메뉴노워즈 메뉴노워즈 메뉴
노워즈 메뉴

노워즈 카페의 메뉴는 에스프레소 커피, 필터 커피, 드링크, 맥주, 와인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평일에 낮에 가면 맥주나 와인을 마시며 책을 읽으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다양한 메뉴가 있는 건 너무 좋은듯합니다.

 

대표적인 메뉴는 엑설런트 라테가 유명한데 진한 라테에 엑설런트를 넣어 시원하면서 뜨겁고 씁쓸하면서 달콤한 그런 라테이나 저는 이번에 플랫화이트랑 와이프는 임신해서 갈바니나 유기농 에이드 자몽을 시켰습니다.

 

 

 

 

원두
원두

매장은 1층 2층이 있으나 커피 주문 및 픽업은 2층에서 하고 1층에서는 마실 수만 있습니다 하지만 설 당일은 1층은 운영하지 않아 2층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내부는 엔틱 하지만 힙하고 아늑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또한, 마셨던 원두가 마음에 드신다면 구매해 집에서도 마실 수 있도록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음 후기.

플랫 화이트
플랫 화이트

플랫 화이트는 카푸치노에서 거품양이 적은 거라고 알고 있습니다 거품층은 얇지만 카푸치노처럼 진하고 고소한 라테를 마시려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저는 호주에서 한번씩 마셨던 음료인데 오랜만에 마시니 아주 맛있었습니다.

 

여기가 커피를 잘해 마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진한향과 고소한 맛에 아주 만족스럽게 마셨습니다.

 

갈바니나 유기농 에이드
갈바니나 유기농 에이드

갈바이나 유기농 에이드는 원래 유명한데 코스트코에서 맛있는 에이드로 유명했습니다 맛은 쌉싸름한 자몽 에이드 맛이고 진짜 자몽 과육맛이 나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인터넷으로도 한 박스 시켜 먹으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외출해서 다녀온 힙한 카페 노워즈 왜 이렇게 오랫동안 한 자리에서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맛은 기본이고 힙하지만 엔틱 한 인테리어마저 외국에 있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