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추천 감자밭 감자빵 리뷰!!!

by 덕덕꾼 2022. 11. 15.
반응형

춘천에서 유명한 감자밭 감자빵

감자밭 감자빵이 먹어보고 싶었는데 창원 롯데 백화점에 잠시 들려서 갔는데 지하에 팝업 스토어가 있더라구요! 귀여운 감자 빵들이 누워있는 모습에 안 먹어 볼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먹어보고 맛있길래 리뷰를 적어 봅니다 :)

 

4감자빵의 귀여운 자태

이렇게 감자빵들이 귀엽게 누워 있는데 안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좀 늦은 시간임에도 많은 사람들이 사 가고 있었어요.

보기에도 참 맛있고 귀여워보였어요. 가격은 10개 29,700, 4개 13,200, 3개 9,900원 이였습니다.

 

10개가 가장 저렴한 개당 2970원 아니면 한 개에 3300원 하구요 가격이 싼 편은 아니지만 요즘 빵 가격 생각하면 비싸다고 생각이 들지는 않네요. 저는 아직 먹어보지를 못 해서 우선은 4개입을 구입했어요.

 

 

귀여운 감자빵들이 진짜 감자 박스 같이 생긴 곳에 넣어주더라구요. 이런 것도 마케팅이나 사람들이 구입하게 되는 이유 중에 하나라고 생각 드네요. 감자빵이라고 감자박스에 넣어주다니 너무 귀여운 생각 같아요!

 

 

 

먹는방법

  • 전자레인지 1분 가열 후 뒤집어서 1분 가열(1000w기준)
  • 에어프라이어 180도 20분 가열
  • 조리 시 당일 섭취 권장 드리며 내동보관시 최대 12개월 보관 가능합니다.

저는 감자 빵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식감도 좋고 포슬포슬한 감자 같아서 아침으로 먹기 너무 좋았어요  맛 설명을 조금 드리자면 쫄깃하고 말캉한 찹쌀피에 안에는 포슬포슬한 감자가 약간의 단맛을 가지고 있어 부담스럽지는 않은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인터넷으로 사 먹을 수 있는지는 몰랐는데 리뷰 적다 보니까 스토어가 있길래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 드시라고 링크 드려용.

 

https://smartstore.naver.com/raintato/products/5089990614

 

전국에서 줄서먹는 춘천카페 감자밭 원조 감자빵 10개입 택배 : 춘천 감자밭

춘천 카페 감자밭 공식 스토어팜 입니다. 감자빵을 택배로도 만나보세요.

smartstore.naver.com

 

총평

포슬포슬 감자빵 아침대용으로 너무 좋음. 또 사 먹고 싶어서 시켜 먹을 수도 있을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