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창원 시청 맛집 백년옛날짬뽕 - 양념 탕수육, 중화비빔밥, 짬뽕 창원 제일가는 맛집.

by 덕덕꾼 2023. 5. 5.
반응형

오늘은 창원에서 제가 제일 짬뽕을 많이 먹은 중식당인 "백년옜날짬뽕"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중화비빔밥과 흰 짬뽕도 정말 유명한 맛집이지만 비가 많이 오는 날 매콤한 짬뽕과 달콤 짭짤한 간짜장을 참을 수 없어서 장대비를 뚫고 먹고 와서 글을 적어봅니다.

 

창원 용호동 맛집 백년옛날짬뽕.

https://naver.me/G3hM22zy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주소 : 용호동 73-47 정우상가 근처

영업시간 :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Tel. 055-262-7550

대표 메뉴 : 짬뽕, 양념 탕수육, 중화 비빔밥

 

백년옛날짬뽕 메뉴판
백년옛날짬뽕 메뉴

저희는 점심에 3명에서 가서 간짜장 곱빼기 + 짬뽕 + 탕수육 중자를 시켰습니다. 여기 짬뽕은 맵게 해 달라고 하지 않으면 담백한 스타일로 나와서 매운 거 좋아시는분들은 꼭 맵게 해 달라고 말씀드려야 합니다.

 

짬뽕
짬뽕(8,000)

짬뽕은 해산물과 야채가 넉넉하게 들어있고 면도 쫄깃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국물은 마치 고기 육수를 쓰는듯하게 감칠맛이 엄청나 맵게 드시지 않아도 담백하니 맛있어요.

 

밑반찬
밑반찬

밑반찬은 단무지, 김치, 양파절임을 주시고 간장은 탕수육 시키면 주십니다. 반찬을 더 드시거나 앞접시가 필요하시면 입구 옆에 준비되어 있으니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요즘 더 달라고 하는 거보다 이렇게 따로 셀프바로 있는 게 더 좋은듯합니다.

 

간짜장
간짜장 곱빼기 (8,500)

간짜장을 잘게 다져서 볶아서 나옵니다 비벼먹으면 간도 알맞고 면도 쫄깃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간짜장에 달걀프라이가 빠지면 섭섭하죠.

 

 

 

탕수육 중 사이즈
탕수육 중(20,000)

탕수육은 중자인데 정말 큰 그릇에 나와서 양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바삭하고 잡내고 없어 간장만 찍어도 맛있지만 탕수육은 역시 달달 새콤한 소스랑 먹으면 무한대로 들어가죠 하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남기고 포장해서 왔습니다.

 

총평.

전체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은 중국집인데요 예전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한 달 전에 먹어보고 벌써 세 번째 가서 먹을 정도로 맛있는 맛집입니다 앞으로도 중식이 먹고 싶으면 가장 많이 찾게 될듯하네요. 여기는 백짬뽕하고 중하비빔밥도 정말 맛있으니 글 보고 가시는 분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